대구의현인의 팜
13. 배당 받는 즐거움

대구의현인
2012.02.18
내가 투자한 종목중에 중간 배당 하는 종목이 있는데 그 배당금으로 가격이 떨어진 그 종목을 추가 매수했다. ㅋㅋ 이런걸 복리 투자라고 부르는데... 물타기가 될지 복리가 될지는 좀 기다려 보면 되지 않을까?
내가 갖고 잇는 종목에서 기말 배당 소식을 며칠전에 전하였다. 2달치 월급에 해당하는 돈이 4월에 입금..
머 그런대로 만족하지만 기대 배당보다는 약한듯... 더 줘도 될 회사도 있는데.. 이만 하면 됐으니 주가나 어여 오르길..
댓글 0
0/100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