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플러스란

오렌지플러스는 유가증권 시장에 상장된 기업들의 재무, 시장, 산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맞춤형 정보 제공 서비스를 말합니다.

기업 데이터

상장된 기업들의 재무와 주식 시장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퀀트 데이터

오렌지데이터 DB를 활용한 다양한 기준으로 기업들을 스크리닝하여 투자 대상 기업 선정에 기여합니다.

밸류에이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TOOL을 활용해 산정한 기업가치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업 데이터

수출입, 통계청 데이터 등 상장 기업들이 속한 산업에 관련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데일리 칼럼

오렌지 데이터를 활용한 에디터의 VIEW를 앱푸시로 간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별 혜택

서비스명 기업데이터 퀀트데이터 벨류에이션 산업데이터
가격 월 19,900원 월 9,900원 월 9,900원 10월 출시 예정
오렌지데이터 DB 기업 기업 기업 산업
서비스 상세 기업 개요 스크리닝 벨류에이션 거시경제 데이터
재무 정보 수출입 데이터
비교 분석 통계청 데이터
다트 공시 전문 기관 데이터
벨류 체인
푸시 알림 서비스 O O O O

오렌지플러스 주요 혜택

  • 다음의 분들에게 오렌지플러스를 추천합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일반인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모두가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 투자를 처음 접하며 벨류에이션 등 가치평가가 낯선 일반인
    2.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실질가치를 직접 추정하고 싶은 개인투자자
    3. 기업 및 산업 데이터 등 관련 데이터가 필요한 기관 및 전문 투자자
  •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음의 콘텐츠를 한 번에!

    기업과 산업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기업 및 산업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를 한 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 원하는 콘텐츠만을 선택해서 결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오렌지플러스란

오렌지 데이터는 오렌지 플러스 서비스의 근간이 되는 오렌지 보드 자체 데이터 시스템입니다. 기업 데이터와 산업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를 가공하여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렌지 데이터는 언제나 고객의 합리적 투자 결정을 이끌어내는데 최선을 다하며, 데이터 활용을 통해 금융시장에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구독 상품 구매하기

※ STANDARD 결제 시 오렌지 데이터에 산업 데이터(수출입, 통계)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데이터 활용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수집과 가공을 어려워하는 일반인들도 보고 활용하기 쉬운 오렌지 데이터를 근거로 합리적 투자를 지향 할 수 있습니다.

  • 시장을 보는 시야가 넓어집니다

    재무 데이터 뿐만 아니라 주식시장, 거시경제, 산업, 수출입 등 다양한 데이터를 추가하여 금융 시장을 바라보는 시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올바른 투자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소음과 정보에 의존한 투자에서 벗어나 본인만의 객관적인 근거와 합리적인 논리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