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더 많은 리포트 보러가기
결론적으로 네오팜의 투자포인트는 제로이드의 판매처 확대와 다양한 브랜드의 눈에 띄는 수출 비중 증가
24년 10월 2일 나온 하나증권 레포트와 고려대 주식동아리 레포트를 기반으로 작성
다른 브랜드도 다 성장을 예측하는 그림이지만 YoY 성장률이나 매출 비중을 보면 확실히 아토팜과 제로이드가 큰 몫을 하고 있는 느낌
24년E 네오팜의 매출 1.2천억(YoY +24%), 영업이익 266억(YoY +5%)
네오팜의 수출 비중 증가(2022년 11% → 2023년 14% → 2024년F 17% → 2025년F 18%, OEM 제외 비중)
25년에는 수출 브랜드도 확대되어 수출 비중 추가 확대 기대됨
(23년 리얼베리어 일본 진출, 24년 더마비 미국 진출, 25년 아토팜 미국 진출 예정)
네오팜 시총 2,101억(10/7 기준)
24E 당기순이익 245억 기준 PER 8.5배
25E 당기순이익 290억 기준 PER 7.2배
네오팜 브랜드
※ 아토팜 :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MLE피부보호막솔루션(영유아 및 임산부 피부 케어)
17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선정(23년 기준)
미국 FDA 공인기관 RCH로부터 안정성 테스트 통과
*MLE : 네오팜의 독자개발기술로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민감한 피부에 보호/보습 기능 강화(다중층상유화물 제형기술)
피부장벽이 손상된 아토피와 민감성 피부에 매우 효과적(피부구조와 3차원적으로 동일한 '몰타크로스' 구조 생성)
[네오팜]회사가 달라지고 있다.
- 종목명네오팜
- 현재수익률-42.54%
- 작성시 주가24,450원
- 목표가
- 투자의견매수
- 투자기간2024.10 - 2024.11
해당 리포트의 주식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