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30
인화정공101930
39,60050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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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정보
- 전일39,100
- 시가39,500
- 고가39,600
- 저가38,550
- 거래량11,094
- 52주최고39,800
- 52주최저11,730
- E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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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기순이익(지배)[TTM] / 수정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4,162 - B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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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지배) / 수정기말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 자사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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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1배 - P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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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가 / BPS
1.42배 - 시가총액3,807억 KR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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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결산누적배당금
700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DPS / 현재가 *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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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8 장마감일반글

해기사투자자
10달 전
[삼영엠텍] 아무도 모르는 알짜 조선기자재
삼영엠텍 또한 케이에스피와 더불어, 제가 생각하는 숫자에 강한 기업 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4Q22부터 숫자가 돌아섰고 지금은 매출과 함께 OPM 또한 상승추세에 있는 기업입니다. 동사는 중소형 단조 기술을 통해 선박 엔진기자재 및 플랜트 기자재, 구조물 기자재를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선박엔진 매출 비중이 50%로 마냥 타 매출도 무시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 점이 동사의 매력도를 낮추는 부분이지만, 현재 수주잔고 및 전방 산업을 미루어

Megamori
10달 전
인화정공에 대한 짧은 생각
1. 단기간에 올랐지만, 하방은 여전히 크지 않아보임. 시가총액 2,113억 - 한화엔진 지분 9.9% 보유중(1,300억) = 811억. 이 정도면 본업(실린더커버 등 엔진부품)으로도 충분히 설명됨. 조선업황은 계속 좋아질 것이기에 하방은 시간이 지날수록 튼튼해진다. 2. 근데 지금까지 주가가 왜이랬을까? 조선주 투자자들이 이 기업을 보는 시선은 두개로 나뉜다고 생각함. 1) 싸긴 싼데.. 본업에서 엣지 나는 회사들 많은데 굳이? 2) 김봉수

Megamori
8달 전
인화정공 - 조선으로 하방 닫고 아시아나화물로 상방 연다
인화정공에 지분구조로 인한 디스카운트를 적용하더라도 적어도 5천억 이상 시가총액의 포텐셜은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다. 본업(조선기자재) 실린더커버, 프레임, 캠샤프트 프레임, 프레임박스 등. 엔진부품 중 껍데기를 주로 만드는 회사이다. 과거 조선 슈퍼사이클 당시 영익률 20% 이상, 매출액 700억/ 영업이익 200억 피크 최근 자동차부품사업 매각으로 매출액 800억 정도 체력. 이익률은 24년 1분기 5%대. 동사가 HSD엔진의 지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