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930

인화정공101930www.ihpre.co.kr
36,900-100 (-0.3%)
1일
3개월
1년
3년
10년
5분봉
일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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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봉

투자정보

  • 시가
    36,400
  • 최고
    37,350
  • 최저
    35,450
  • 거래량
    30,701
  • PER

    PE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EPS)

    136.7배
  • PBR

    PB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BPS)

    2배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최근 결산 수정 주당배당금(DPS) ÷ 현재가

    6.1%
  • 전일
    37,000
  • 52주 최고
    37,700
  • 52주 최저
    10,300
  • 시가총액
    3,548억
  • EPS

    EPS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

    270원
  • BPS

    BPS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

    18,604원
  • 주당배당금
    2,25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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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2 장마감

일반글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인화정공(실린더커버)이 있지만 고객사가 다르기 때문에 현재 HD현대 내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만약 HD한국조선해양이 STX중공업을 인수할 경우 고객사 다변화로 이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플랜트와 구조물 기자재 고객사로는 중후장대 장치 사업을 영위하는 중공업, 제철소, 원자력 기업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두산에너빌리티, 조선사 들이 있습니다. 즉, 이 고객사들의 생산설비 CAPEX를 늘리는 경우 동사 실적에 영향

Megamori

7달 전

인화정공이 인수한다면 연결로 잡힐 가능성도 있다. 물론 항공화물 시장의 긍정적 분위기가 계속 유지된다는 것이 전제되어야 하는데, 화물이 여객에 비해 진입장벽이 있어보이고, 알테쉬의 성장, 미중갈등으로 인한 인천공항의 중요도 증가, 반도체 턴, 해상운임 상승 등 수요 측면에서 구조적으로 긍정적인 요소가 많다는 리포트들의 논조 역시 합리적이라고 생각함. 4. 아직 시장에서 별 관심 없어보임. 내가 발이 워낙 좁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핫한 텔레나 블

Megamori

6달 전

인화정공에 지분구조로 인한 디스카운트를 적용하더라도 적어도 5천억 이상 시가총액의 포텐셜은 충분히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다. 본업(조선기자재) 실린더커버, 프레임, 캠샤프트 프레임, 프레임박스 등. 엔진부품 중 껍데기를 주로 만드는 회사이다. 과거 조선 슈퍼사이클 당시 영익률 20% 이상, 매출액 700억/ 영업이익 200억 피크 최근 자동차부품사업 매각으로 매출액 800억 정도 체력. 이익률은 24년 1분기 5%대. 동사가 HSD엔진의 지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