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740
한화엔진082740
22,800-300 (-1.3%)
1일
3개월
1년
3년
10년
5분봉
일봉
주봉
월봉
투자정보
- 전일23,100
- 시가23,150
- 고가23,900
- 저가22,650
- 거래량1,639,651
- 52주최고26,250
- 52주최저7,990
- EPS
EPS
당기순이익(지배)[TTM] / 수정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427 - BPS
BPS
자본(지배) / 수정기말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 자사주)
4,226 - PER
PER
현재가 / EPS
53.4배 - PBR
PBR
현재가 / BPS
5.4배 - 시가총액1.9조 KRW
- 주당배당금-
- 배당수익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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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31 장마감뉴스
곱쌤
· 2024.06.24
[뉴스정리] 20240624 월요일
덴티움 0.1%
알테오젠 2.6%
SK하이닉스 9.9%
현대차 0.5%
삼성전기 4.7%
NAVER 6.1%
HD현대마린엔진 2.4%
한화엔진 1.3%
풍산 2.9%
곱쌤
· 2024.07.26
[뉴스정리] 20240726 금요일
LG에너지솔루션 0.4%
SK하이닉스 9.9%
삼성전자 2.4%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8%
한화엔진 1.3%
아이센스 3.3%
쎄트렉아이 4.7%
일반글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조선업 투자 전략
조선업 투자는 중후장대 시크리컬로 전방은 해운업, 후방은 철강산업인, 극악의 NO 가성비 섹터입니다.쉽게 말하면 원자재/에너지 밸류체인의 중간체 그 자체입니다. 현재 AI태동으로 인한 반도체 산업, 글로벌 K뷰티의 시작으로 인한 화장품, 모든것의 전기화로 인한 그리드 섹터 투자에 비하면 투자 아이디어가 임팩트 없기 때문에 타 섹터에 비해 투자매력도가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터가 업사이클임을 인정받고 주가가 파멸적으로 상승하는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케이에스피] 실적이 이미 증명되었고, 준비가 된 기업
케이에스피 투자 전략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엔진기자재 업체 중에서 펀더멘탈이 제일 강한 기업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가치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질 정도로 숫자가 잘 나오는 기업입니다. 국내 선박엔진 기자재 업체들 대부분은 중소형 단조 기업입니다. 철강을 들고오거나 직접 주조하여 제조한 뒤 정밀가공을 하는것에 베이스를 두고 있습니다. 케이에스피는 그 중 엔진의 연소실에서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배기밸브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배기밸브는 엔진
Megamori
7달 전
인화정공에 대한 짧은 생각
1. 단기간에 올랐지만, 하방은 여전히 크지 않아보임. 시가총액 2,113억 - 한화엔진 지분 9.9% 보유중(1,300억) = 811억. 이 정도면 본업(실린더커버 등 엔진부품)으로도 충분히 설명됨. 조선업황은 계속 좋아질 것이기에 하방은 시간이 지날수록 튼튼해진다. 2. 근데 지금까지 주가가 왜이랬을까? 조선주 투자자들이 이 기업을 보는 시선은 두개로 나뉜다고 생각함. 1) 싸긴 싼데.. 본업에서 엣지 나는 회사들 많은데 굳이? 2) 김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