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740

한화엔진082740
22,800-30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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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정보

  • 전일
    23,100
  • 시가
    23,150
  • 고가
    23,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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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650
  • 거래량
    1,639,651
  • 52주최고
    26,250
  • 52주최저
    7,990
  • EPS

    EPS

    당기순이익(지배)[TTM] / 수정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427
  • BPS

    BPS

    자본(지배) / 수정기말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 자사주)

    4,226
  • PER

    PER

    현재가 / EPS

    53.4배
  • PBR

    PBR

    현재가 / BPS

    5.4배
  • 시가총액
    1.9조 KRW
  • 주당배당금
    -
  • 배당수익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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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31 장마감

뉴스

곱쌤
 · 

2024.06.24

[뉴스정리] 20240624 월요일
덴티움 0.1%
알테오젠 2.6%
SK하이닉스 9.9%
현대차 0.5%
삼성전기 4.7%
NAVER 6.1%
HD현대마린엔진 2.4%
한화엔진 1.3%
풍산 2.9%
곱쌤
 · 

2024.07.26

[뉴스정리] 20240726 금요일
LG에너지솔루션 0.4%
SK하이닉스 9.9%
삼성전자 2.4%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8%
한화엔진 1.3%
아이센스 3.3%
쎄트렉아이 4.7%
[뉴스정리] 20240726 금요일

일반글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조선업 투자는 중후장대 시크리컬로 전방은 해운업, 후방은 철강산업인, 극악의 NO 가성비 섹터입니다.쉽게 말하면 원자재/에너지 밸류체인의 중간체 그 자체입니다. 현재 AI태동으로 인한 반도체 산업, 글로벌 K뷰티의 시작으로 인한 화장품, 모든것의 전기화로 인한 그리드 섹터 투자에 비하면 투자 아이디어가 임팩트 없기 때문에 타 섹터에 비해 투자매력도가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터가 업사이클임을 인정받고 주가가 파멸적으로 상승하는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케이에스피 투자 전략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엔진기자재 업체 중에서 펀더멘탈이 제일 강한 기업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가치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질 정도로 숫자가 잘 나오는 기업입니다. 국내 선박엔진 기자재 업체들 대부분은 중소형 단조 기업입니다. 철강을 들고오거나 직접 주조하여 제조한 뒤 정밀가공을 하는것에 베이스를 두고 있습니다. 케이에스피는 그 중 엔진의 연소실에서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배기밸브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배기밸브는 엔진

Megamori

7달 전

1. 단기간에 올랐지만, 하방은 여전히 크지 않아보임. 시가총액 2,113억 - 한화엔진 지분 9.9% 보유중(1,300억) = 811억. 이 정도면 본업(실린더커버 등 엔진부품)으로도 충분히 설명됨. 조선업황은 계속 좋아질 것이기에 하방은 시간이 지날수록 튼튼해진다. 2. 근데 지금까지 주가가 왜이랬을까? 조선주 투자자들이 이 기업을 보는 시선은 두개로 나뉜다고 생각함. 1) 싸긴 싼데.. 본업에서 엣지 나는 회사들 많은데 굳이? 2) 김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