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250

HD현대267250
83,100-1,300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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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
1년
3년
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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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정보

  • 전일
    84,400
  • 시가
    85,200
  • 고가
    85,300
  • 저가
    82,300
  • 거래량
    116,257
  • 52주최고
    86,900
  • 52주최저
    59,400
  • EPS

    EPS

    당기순이익(지배)[TTM] / 수정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3,197
  • BPS

    BPS

    자본(지배) / 수정기말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 자사주)

    120,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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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ER

    현재가 / EPS

    25.99배
  • PBR

    PBR

    현재가 / BPS

    0.69배
  • 시가총액
    6.6조 KRW
  • 주당배당금

    주당배당금

    최근결산누적배당금

    3,700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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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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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31 장마감

뉴스

곱쌤
 · 

2024.06.24

[뉴스정리] 20240624 월요일
덴티움 0.1%
알테오젠 2.6%
SK하이닉스 9.9%
현대차 0.5%
삼성전기 4.7%
NAVER 6.1%
HD현대마린엔진 2.4%
한화엔진 1.3%
풍산 2.9%
곱쌤
 · 

2024.07.24

[뉴스정리] 20240724 수요일
삼성전자 2.4%
한미반도체 6.1%
파마리서치 0.8%
HD현대일렉트릭 7.9%
뷰노 2.9%
[뉴스정리] 20240724 수요일
곱쌤
 · 

2024.10.07

[뉴스정리] 20241007 월요일
SK하이닉스 9.9%
금양 0.3%
고려아연 2.5%
감성코퍼레이션 0.8%
이오테크닉스 9.4%
아이센스 3.3%
HK이노엔 1.1%

일반글

메르

7달 전

한화오션이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아직, 국내기사는 보이지 않는데, 글을 올릴즈음에는 국내기사가 나올수 있을듯하다. 현금 1억불에 지분 100%를 인수했다고 하는데, 실사과정을 거쳐서 최종 인수금액은 연말쯤 결정될듯하다. 필리 조선소는 미국 대형 상선의 절반정도를 만들고 있고, 해양풍력 설치선등의 친환경 선박의 건조실적도 가지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이 해상풍력설치선 철강 절단식에 참석하기위해 방문한 곳이 필리조선소이기도 하

해기사투자자

7달 전

조선업 투자는 중후장대 시크리컬로 전방은 해운업, 후방은 철강산업인, 극악의 NO 가성비 섹터입니다.쉽게 말하면 원자재/에너지 밸류체인의 중간체 그 자체입니다. 현재 AI태동으로 인한 반도체 산업, 글로벌 K뷰티의 시작으로 인한 화장품, 모든것의 전기화로 인한 그리드 섹터 투자에 비하면 투자 아이디어가 임팩트 없기 때문에 타 섹터에 비해 투자매력도가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터가 업사이클임을 인정받고 주가가 파멸적으로 상승하는 

해기사투자자

7달 전

한화엔진은 업황에 따라 숫자로 증명할 부분이 투자포인트입니다. 주력은 추진엔진(저속, 대형엔진)입니다. 현재 친환경규제로 인해 추진기관의 전환 아젠다의 주인공 격 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2022년부터 동사의 수주잔고 중 D/F 엔진 비중은 90%를 상회 했습니다. 한화엔진은 기존 HSD엔진에서, 올해 한화임팩트가 인수함에 따라 한화그룹으로 편입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력고객은 한화오션으로 볼 수 있으며, 자체 엔진제작사가 없는 삼성중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