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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스타의 팜

일반글  

리포트662시간 후
타겟 실적: 소비 지출 부진 속 약한 트래픽이 실적에 타격, 그러나 주가는 매력적
타겟의 회복 경로가 여전히 투자 집약적이고 실행에 좌우된다는 우리의 생각을 재확인시켰습니다. 경영진은 리모델링과 디지털 주문 처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2026 회계연도 자본 지출을 기존 예상보다 20%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타겟의 선택적 수요 의존도 증가는 트래픽 추세를 제약하여 분기 기준 2.2% 감소했으며, 이는 3분기 연속 하락세다. 프로모션 확대를 통한 물량 증대 노력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이러한 압박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기적 역
  • 상승여력 37%
타겟 실적: 소비 지출 부진 속 약한 트래픽이 실적에 타격, 그러나 주가는 매력적
리포트66한 시간 후
엔비디아 실적: 단기 AI 버블 징후 없음, 목표주가 225달러에서 240달러로 상향
엔비디아는 다시 한번 탁월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결과는 AI 버블 우려와 대조를 이루지만, 우리는 위험 요인이 장기적 성격이라고 봅니다. 엔비디아의 공급망은 이전 분기보다 더 빠르게 확장되어 매출 가속화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데이터 센터 매출은 512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으며, 전분기 대비 100억 달러(25%) 증가했습니다. 엔비디아의 공급 계약량은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으며, 최신 블랙웰 울트라 제품으로 더욱
  • 상승여력 29%
엔비디아 실적: 단기 AI 버블 징후 없음, 목표주가 225달러에서 240달러로 상향
리포트6628분 후
팔로알토 실적: 최종 시장 전반에 걸쳐 판매 동력 지속적 확보로 강력한 실적 달성
중요성: 팔로알토네트워크가 자사 플랫폼으로 보안 시장을 더욱 통합하려는 노력이 탄력을 받고 있다. 아이덴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버아크(CyberArk) 인수와 함께, 관측 가능성(observability) 업체 크로노스피어(Chronosphere) 인수 소식도 발표했다. 우리는 사이버 보안 시장 전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한다. 벤더 통합이 가속화될 환경에서, 더 많은 기업들이 보안 벤더 목록을 축소하려는 추세에 따라 플랫폼 벤더들에게
  • 상승여력 13%
팔로알토 실적: 최종 시장 전반에 걸쳐 판매 동력 지속적 확보로 강력한 실적 달성
리포트663시간 전
엑사크트 사이언스: 애보트 인수 가능성에 대한 보도에 주가 급등
중요성: 엑사크트 주가는 2025년 롤러코스터를 탔으며 현재 올해 최저점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했다. 좁은 경쟁 우위를 가진 애보트와 같은 대형 진단 기업에 합류하면 엑사크트는 제품 개발과 검사 상업적 확장에 집중할 수 있는 보다 안정적인 재정 기반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엑사크트의 주력 검사에는 미국 시장에서 선도적 점유율을 차지하는 콜로가드(대변 기반 대장암 검진)와 온코타입 DX(유방암 위험도 평가)가 포함된다. 해당 기업의 플랫폼은 
  • 상승여력 -3%
엑사크트 사이언스: 애보트 인수 가능성에 대한 보도에 주가 급등
리포트663시간 전
TJX 실적: 소비자들이 할인 채널로 눈을 돌리면서 강력한 실적 달성; 주가는 여전히 고평가 상태
중요성: 지속적인 경제 불확실성이 선택적 소비를 억제하고 있음에도 TJX는 모든 부문에서 고객 유치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TJX의 가치 제안 상품을 점점 더 많이 살펴보는 추세로 인해 TJX는 계속해서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TJX 캐나다가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으며, 마맥스(마샬스와 TJ맥스)가 각각 8%와 6%의 동일 매장 매출 성장률로 뒤를 이었습니다. 전 부문에서 평균 거래액 증가가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의 주된 동력이었으
  • 상승여력 -38%
TJX 실적: 소비자들이 할인 채널로 눈을 돌리면서 강력한 실적 달성; 주가는 여전히 고평가 상태
리포트666시간 전
윌리엄스 소노마 실적: 제품 혁신이 소비자 수요를 견인하지만 관세 우려로 주가 하락
중요성: 주택 시장은 여전히 정체 상태이며, 최적 수준을 상회하는 모기지 금리로 인해 낮은 거래량이 지속되고 있지만, 윌리엄스-소노마는 상품 기획 및 광고 역량을 활용해 고객의 가구 구매 관심을 유지하며 3분기 매출 4.6%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신규 사업 확장이 탄력을 받으며 B2B 매출은 3분기 9% 증가했고, 기숙사·아동·리쥬베네이션 부문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윌리엄스-소노마 브랜드 동일 매장 매출이 7.3% 증
  • 상승여력 -21%
윌리엄스 소노마 실적: 제품 혁신이 소비자 수요를 견인하지만 관세 우려로 주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