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

삼영003720www.sycc.co.kr
4,330-95 (-2.1%)
1일
3개월
1년
3년
10년
5분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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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봉

투자정보

  • 시가
    4,420
  • 최고
    4,420
  • 최저
    4,315
  • 거래량
    118,009
  • PER

    PE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EPS)

    7.6배
  • PBR

    PB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BPS)

    2.2배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최근 결산 수정 주당배당금(DPS) ÷ 현재가

    0.5%
  • 전일
    4,425
  • 52주 최고
    6,170
  • 52주 최저
    3,000
  • 시가총액
    1,472억
  • EPS

    EPS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

    567원
  • BPS

    BPS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

    2,011원
  • 주당배당금
    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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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30 실시간

일반글

해기사투자자

4달 전

삼영엠텍 또한 케이에스피와 더불어, 제가 생각하는 숫자에 강한 기업 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4Q22부터 숫자가 돌아섰고 지금은 매출과 함께 OPM 또한 상승추세에 있는 기업입니다. 동사는 중소형 단조 기술을 통해 선박 엔진기자재 및 플랜트 기자재, 구조물 기자재를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선박엔진 매출 비중이 50%로 마냥 타 매출도 무시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 점이 동사의 매력도를 낮추는 부분이지만, 현재 수주잔고 및 전방 산업을 미루어

해기사투자자

4달 전

삼영이앤씨 87% 2) 한라IMS 79% 3) 동성화인텍 47% B. 2022년 대비 2023년 직원수 증가률 순위 1) 한국카본 52% 2) 오리엔탈정공 10% 3) 케이프 10% C. 2023년 흑자전환한 기업 1) 한화엔진 2) STX엔진 3) 대창솔루션 4) 대양전기공업 D. PBR 높은순서 (=시장의 탑픽 및 기대치가 높은 기업) 1) 한화엔진 45배 내외 2) STX중공업 20배 내외 3) STX엔진 10~15배 4) 케이프 6배 E

해기사투자자

3달 전

삼영엠텍 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장주도 계속해서 생각하고 있는데, 대장주는 이미 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HD현대중공업과 삼성중공업입니다. HD한국조선해양은 지주사 리스크가 있으며, 삼호중공업의 상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한화오션은 MRO 멀티플을 받을 수 있지만, 몇 번의 분기 실적으로 기업에 대한 신뢰를 많이 떨어뜨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엔진업체는 '친환경 규제로의 수혜'라는 좋은 내러티브가 있지만, 내러티브 만큼 숫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