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HD한국조선해양009540www.ksoe.co.kr
231,0003,000 (1.3%)
1일
3개월
1년
3년
10년
5분봉
일봉
주봉
월봉

투자정보

  • 시가
    227,000
  • 최고
    235,000
  • 최저
    227,000
  • 거래량
    180,941
  • PER

    PE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EPS)

    73.7배
  • PBR

    PB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BPS)

    1.6배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최근 결산 수정 주당배당금(DPS) ÷ 현재가

    -
  • 전일
    228,000
  • 52주 최고
    238,000
  • 52주 최저
    104,000
  • 시가총액
    16.3조
  • EPS

    EPS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

    3,135원
  • BPS

    BPS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

    140,052원
  • 주당배당금
    -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이용한 투자에 대한 책임은 해당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2025.01.02 장마감

뉴스

곱쌤
 · 

2024.07.29

[뉴스정리] 20240729 월요일
SK하이닉스 1.6%
에이프로젠 0.5%
HD한국조선해양 1.3%
한화오션 1.2%
아이센스 0.9%
씨큐브 0.5%
에스티팜 3.9%
두산밥캣 1.8%
곱쌤
 · 

2024.08.05

[뉴스정리] 20240805 월요일
기아 0.9%
삼양식품 3.4%
현대차 0.2%
[뉴스정리] 20240805 월요일

일반글

메르

7달 전

HD한국조선해양 후보군 [더구루=길소연 기자] 6조6000억원 규모의 카타르 해상유전 개발 프로젝트의 사업자가 조만간 선정된다. 이달 중 4개의 패키지에 대한 입찰을 진행해 몇 주 내 우선협상대상자가 결정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카타르 노스오일(NOC)은 루야(Ruya) 해상유전 개발 사업에서 4개의 EPCI(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및 설치)를 계약할 업체를 최종 결정한다. www.theguru.co.kr 116. 하지만, 증산을 결정하고

해기사투자자

6달 전

HD한국조선해양에서 욕심을 냈던 거겠죠. 3. 엔진가자재 : 엔진기자재는 각 부품 별로 업체 수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엔진 업체 대비 수가 더 적습니다. 엔진기자재는 대부분 메탈을 가공하는 단조업으로 겹치는 부분이 어느 정도 있지만, 부품 별로 엔진메이커 라이센스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센스는 바르질라(WIN-GD)와 MAN사, 두개사의 라이센스를 전부 들고 있는 업체의 경우 상방이 더 열려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해기사투자자

6달 전

HD한국조선해양이 STX중공업을 인수할 경우 고객사 다변화로 이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플랜트와 구조물 기자재 고객사로는 중후장대 장치 사업을 영위하는 중공업, 제철소, 원자력 기업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두산에너빌리티, 조선사 들이 있습니다. 즉, 이 고객사들의 생산설비 CAPEX를 늘리는 경우 동사 실적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을 필두로 인도, 중동아시아 등에서 대규모 인프라 산업이 펼쳐지고 있어 이러한 고객사들의 업황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