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6,0004,500 (2.2%)
1일
3개월
1년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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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정보
- 시가200,000
- 최고205,500
- 최저199,900
- 거래량328,321
- PER
PE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EPS)
4.5배 - PBR
PBR
현재가 ÷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BPS)
0.6배 - 배당수익률
배당수익률
최근 결산 수정 주당배당금(DPS) ÷ 현재가
5.7%
- 전일201,500
- 52주 최고299,500
- 52주 최저179,800
- 시가총액43.1조
- EPS
EPS
최근 결산 주당순이익
45,703원 - BPS
BPS
최근 결산 주당순자산
351,861원 - 주당배당금11,4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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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가치투자
23일 전
현대차의 4가지 모멘텀에 주목하라
현대차는 개인투자자 분들께서도 많이 보유하시고 관심이 많으실 종목인데요, 최근에는 다소 지지부진한 주가흐름을 보였습니다. 시장의 투심이 온통 제약/바이오주로 쏠리다 보니 상대적으로 소외된 부분도 있는데요. 다만, 이렇게 남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 때 미리 이슈를 체크해 볼 필요도 있을 것 같습니다. 1. 밸류에이션 현대차는 기아차와 함께 만년 저평가 종목이라는 인식도 있는데요. 원래 국내에서는 자동차주가 부품주를 포함하여 밸류를 높게 받지 못했
전략적가치투자
한 달 전
한미반도체를 둘러싼 이슈 체크
현대차증권에서는 한미반도체의 목표가를 30 만원에서 17 만원으로 대폭 하향조정 합니다 . 사실 목표가 하향조정은 어찌보면 예정된 부분일 수도 있긴 합니다 . 국내 증권사의 경우 해당종목의 주가가 오르면 오르는대로 목표가를 상향조정하고 , 해당종목의 주가가 하락하면 하락하는대로 목표가를 낮추니까요 . 현재 한미반도체의 주가가 10 만원초반인 것을 생각하면 목표가 30 만원은 3 배나 높은 수준이니 허황되 보이긴 하죠 . 어차피 낮춰야할 부분이었
메르
3달 전
내연자동차의 재도전(feat 이퓨얼, 전기자동차, 인공석유)
현대차는 2035년까지 EU가 완전히 친환경차로 전환된다고 보고, 2022년부터 체코공장을 친환경차 생산 거점으로 전환했고, 기아도 2025년부터 슬로바키아에서 EU전용 전기차 생산을 준비하고 있음. 독일 포르셰는 지난해 12월부터 에너지 기업 HIF와 함께 칠레 남부 푼타 아레나스 공장에서 내연차에 넣는 친환경 합성 연료 이퓨얼을 생산하고 있다. /포르셰 69. 내연기관 차량의 수명이 이퓨얼로 늘어나면 그만큼 전기차 시장규모가 줄어들기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