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A
울타 뷰티ULTA
357.848.25 (2.4%)
3개월
1년
3년
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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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정보
- 전일349.59
- 시가352.86
- 고가359.17
- 저가349.6
- 거래량652,449
- 52주최고460
- 52주최저309.01
- EPS
EPS
당기순이익(지배)[TTM] / 수정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25.37 - BPS
BPS
자본(지배) / 수정기말발행주식수(보통주 + 우선주 - 자사주)
54.14 - PER
PER
현재가 / EPS
14.1배 - PBR
PBR
현재가 / BPS
6.61배 - 시가총액162억 USD
- 주당배당금-
- 배당수익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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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7 장마감파머 리포트

2025.01.07

2025.03.14

2023.08.29

2023.11.09
뉴스

2024.07.05
[뉴스정리] 20240705 금요일
삼성전자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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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글

금호동변강쇠95
10달 전
[티앤엘] 옛 상처가 떠오르는 이유는
티앤엘, 옛 상처가 떠오르는 이유는 - 티앤엘은 고기능성 소재 전문 기업이다. 소재 기술을 통하여 창상피복제와 정형외과용 고정제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현 시점 티앤엘의 주력 제품은 하이드로콜로이드라 불리우는 습윤 드레싱제재 이다. - 무릇 중환자실 간호사라면, 하이드로콜로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드레싱제의 용례와 특성을 꿰고 있으리라. 임상 현장에서는 상처의 유형을 가리지 않고 습윤한 상처치유 환경을 만들어야 할 때 하이드로콜로이드를

해기사투자자
10달 전
조선업 투자 전략
조선업 투자는 중후장대 시크리컬로 전방은 해운업, 후방은 철강산업인, 극악의 NO 가성비 섹터입니다.쉽게 말하면 원자재/에너지 밸류체인의 중간체 그 자체입니다. 현재 AI태동으로 인한 반도체 산업, 글로벌 K뷰티의 시작으로 인한 화장품, 모든것의 전기화로 인한 그리드 섹터 투자에 비하면 투자 아이디어가 임팩트 없기 때문에 타 섹터에 비해 투자매력도가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터가 업사이클임을 인정받고 주가가 파멸적으로 상승하는

IV리서치
9달 전
에이피알(278470)-달달한 ‘줍줍’ 기회
기업개요 동사는 공격적인 RD 투자와 자체 마케팅 역량으로 창립이래 10년 연속 성장 중인 뷰티 디바이스 전문 기업이다. 2021년 진출한 홈 뷰티 시장은 CAGR+35%의 고성장 산업이며, 동사는 홈 뷰티 디바이스 사업을 통해 매년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루어 내고 있다. 자사몰 내 재구매율은 매년 상승 추세이며 홈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의 결합 판매 등으로 화장품 역시 동반 성장 중이다. 2021년 300만명이었던 동사의 자사몰 회원